안녕하세요. 지피존입니다.
GP쿠폰 충전 시 오류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.
GP쿠폰 충전 시 오류가 나는 이유는 크게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1. 숫자 '0' 와 영문 'O' 의 구분
: GP쿠폰은 번호 내에 숫자 0 은 존재하지 않습니다.
모두 영문 O 로 발행되오니 참고하셔서 입력하실 때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휴대폰 글꼴 설정
: 휴대폰으로 받으시는 GP쿠폰은 휴대폰 별로 글꼴 설정이 달라
영문과 숫자가 혼합된 GP쿠폰번호를 보시기에 힘드신 부분이 있습니다.
이럴 때는 휴대폰 글꼴을 기본으로 설정하시고 보시면 쿠폰 번호를 명확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.
3. 유효기간 확인
: 유효기간은 년월일(예 : 20100131) 순서로 적어주셔야 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위의 3가지의 문제가 아닌데도 GP쿠폰 입력이 안될 시에는
GPZONE 1:1 문의 란에 쿠폰 번호, 유효기간, 연락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거나,
GPZONE 고객센터 02-2051-6647 (월~금 오전 09:00~ 오후 6:00)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GP쿠폰에 대한 관심과 성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