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지피존입니다.
현재 지피존에서는 상품권 전환 서비스(홈플러스, 도서문화상품권, 맥스무비)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많은 분들이 상품권 전환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데요,
전환 서비스 이용 후 상품권 번호가 sms로 도착하지 않는다는 문의가 자주 들어오고 있습니다.
이는 통신사 문제에 따라 간헐적으로 문자 전송이 안되는 경우로 판단됩니다.
이럴 경우 상품권 전환 내용은 지피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[지피존 로그인 -> 충전내역 -> GP 전환 내역 -> 기간 설정 -> 조회]
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고객님께서 상품권 번호 및 전환한 내역 확인할 수 있습니다. (홈플러스 상품권, 도서문화상품권, 맥스무비 영화 할인/예매권 전환 내역만 확인 가능)
만약 전환 내역 페이지에서도 고객님의 전환 내역이 확인되지 않으면,
지피존 고객센터02-2051-6647 (월-금 오전 9시 ~ 오후 6시)로 연락주시거나 1:1 문의에 글 남겨주세요.
앞으로도 지피존 상품권 전환 서비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