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지피존 입니다.
현재 홈플러스 매장 내 상품권 교환 기기 키오스크가 인화권 부족으로 상품권 교환권이 출력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. (2011년 6월 7일 오후 5시 현재)
이에 홈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교환을 할 수 있도록 임시 조치하였으나, 지피존에서 전환한 홈플러스 전환권 번호는 홈플러스 고객센터 임시 발권 페이지에서는 조회/ 발권 되지 않습니다. 그러나, 지피존에서 전환하신 전환권 번호(키오스크 번호)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한 쿠폰 번호이오니 키오스크 기계가 정상 작동할 시 쿠폰 출력하시면 됩니다.
키오스크 업체에서는 빠른 시일 안에 인화권 보충하여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조치해주신다고 합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오며, 홈플러스 상품권 전환하신 고객님께서는 이 점 참고하시어 교환 시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.
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뎌 대단히 죄송합니다.
관련 문의사항은 지피존 고객센터 02-2051-6647 (평일 오전 9시~ 오후 6시) 로 연락주시거나 지피존 일대일 문의에 글 남겨주세요.
감사합니다.
|